[환경.생활.단체]올품, 단미사료 베트남 첫 수출 시동

기사등록 : 2018.07.01 (일) 19:16:36 최종편집 : 2018.07.01 (일) 19:16:36      

(주)올품(대표이사 변부홍)은 6월 29일 올품 본사에서 단미사료 베트남 첫 수출 기념식을 가졌다.

올품의 단미사료 베트남 수출은 국내 크고 작은 단미보조사료업체들이 난립해 있는 치열한 내수시장의 경쟁구도에서 한계를 느끼고 해외 시장으로 진출을 모색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올품 변부홍 대표이사는 기념식에서 “한류 열풍과 함께 가격대비 좋은 품질의 단미보조사료가 동남아 등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베트남 단미사료 수출로 지속적인 수출시장의 교두보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올품의 단미사료는 한시적으로 가금분에 한해서 수출을 진행하지만 우모분, 계유도 가격 협상을 진행 중이다. 초기 수출 물량은 48ton/월 규모로 점차 수출량을 300ton(성수기 기준)까지 늘릴 계획이다.

한편 상주시 초산동에 소재한 닭고기 가공업체 (주)올품은 현재 800여명의 종업원이 근무하는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매년 사랑의 연탄, 닭고기 나눔 봉사, 장애인 고용 증대, 지역 장학회 기부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품은 이러한 활동을 인정 받아 올해 2월에는 경상북도에서 주최한 ‘경북클린경영대상’에서 투명한 경영과 노사 안정성, 사회 공헌성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지난해 고용노동부로부터 장애인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트루컴퍼니상과 제20회 경북산업평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기사등록 : 채널영남 / kiacrd@hanmail.net

# [채널영남 상주방송]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44
70
92
152
119
AI
LG
140
많이 본 뉴스
[상주]2020년 상공인 신년 인사..
[상주]학생에서 한국전력공사..
[상주]김재원 의원, 2천여명 운..
[상주]상주서문교회 어려운 이..
[정치인]김성환 회장, 상주시장..
[정치인]임이자 의원 대표발의..
[상주]신지식인 2020 두번째 봉..
[상주]상주시, 설 연휴 앞두고..
[상주]김승묵 LG에어컨 대동공..
[상주]구마이곶감마을 영농조합..
[상주]중동면 노인일자리사업..
[상주]상주시장재선거 박 두..
[상주]청화포도작목반 총회 개..
[상주]「국가중요농업유산 지정..
[상주]추위를 이기는 배움의 열..
[상주]농구의 꽃이 피었습니다..
[상주]2020년 상주시자원봉사단..
[상주]상주시, 재난안전 주민행..
[상주]설 명절 최고 선물 겨울..
[상주]설 연휴 쓰레기 종합대책..
포토 뉴스
[상주]상주톡 194회- 이하영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지역아동센터에 산타가 찾아왔습니다
[상주]상주톡 190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 189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