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의회]신순화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시민의 말씀이면 자다가도 깬다

기사등록 : 2018.05.21 (월) 15:36:49 최종편집 : 2018.05.21 (월) 15:39:40      

상주시의원마선거구의 유일한 여성후보인 신순화예비후보의 개소식이 5월 17일(목) 오후2시 농협하나로마트 앞에 위치한 2층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개소식은 국민의례와 격려사 (장남 특별 격려사), 축사, 후보자 인사, 당선기원 이벤트 순으로 진행되어 약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신순화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저 신순화는 죽음을 불사하는 각오로 시의원에 출마하였다. 그런 각오 아래 자연스럽게 지게를 지게 되었고 비오는 날은 장화를 신고 여기저기 뛰어 다닐 수 있는 힘이 되어 주었다” 며 눈물을 흘리자 이에 참석한 내빈과 방문자들 다수가 함께 우는 진풍경이 연출되었다.



또한 신순화후보는 “언론에서도 이색선거운동이라고 기사화되고 시민들도 하나둘 제 얘기를 하는데 지게를 지고 하는 선거운동이 막상 보기 보다는 상당히 어렵다”고 말하자 내빈들의 우레 같은 박수를 자아냈다.

다음 순서인 장남의 특별 격려사에서도 또 다른 감동을 만들어내었다.




신순화 후보가 눈물의 격려사를 마친 아들을 안아주자 서로 힘을 내라고 격려하는 모습에 참석한 시민들의 손수건을 적셨다.



이에 신후보는 “시민이 저에게 요구하시는 뜻이 제가 시민을 위하는 뜻과 같다.
옳은 것을 하기 위한, 잘못된 때란 없다“ 면서 “무소속이라 하여도 상주를 위하는 옳은 선택이라면 잘못될 리 없지 않느냐” 라고 주장 했다. 누가 더 잘 할 사람인가를 꼼꼼하게 살펴봐 주신다면 결국 해답은 신순화라고 하였다.

기사등록 : 채널영남 / kiacrd@hanmail.net

# [채널영남 상주방송]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AI
상주소방서
雅┑
119
寃쎌같愿
소방
많이 본 뉴스
[상주]화서면 라라스포츠댄스클..
[상주]내버려진 양심 다시 키워..
[상주]아직도 못 다한 이웃사랑..
[상주]중덕지 자연생태공원서..
[상주]전국공공운수노조 상주시..
[상주]상주고, 재학생 대상 소..
[상주]내 인생 최고의 보양식
[상주]낙동면, 지역특산물 곶감..
[상주]식량 작물 기술 보급 현..
[상주]추석명절 연휴는 성주봉..
[상주]2019년 지진대비 행동요..
[상주] 계림동, 새마을부녀회..
[상주]『장애인 만성질환 예방..
[상주] ‘평소에 훈련해 익혀..
[상주]“우리마을 예쁜치매쉼터..
[상주] 제4회 대한민국국제관광..
[상주] 막바지 피서객 위해 대..
[상주]오순도순 행복한 가정,..
[상주]은척면 폭염피해 예방 활..
[상주]상위스플릿 향해 ‘순항..
포토 뉴스
[상주]상주톡 184회
[상주]상주톡 183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 182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 181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