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우리집에 귀염둥이 첫째가 태어났어요”

기사등록 : 2017.09.25 (월) 15:52:25 최종편집 : 2017.09.25 (월) 15:52:25      

저출산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모동면의 올해 네 번째 새 생명이 탄생하여 반가운 소식에 전 면민의 기쁜 마음을 담아 출생기념품을 전달했다.



이용길씨와 우즈베키스탄서 2년 전에 시집온 바자르쿨로바슐판씨 부부는 모동면 금천리에서 포도농사를 지으며 이번에 첫째 아이를 출산했다.
아기의 울음소리를 듣기 힘든 요즘 이용길씨 댁을 방문하여 출생을 축하하고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덕담을 전하였으며 특히, 첫 번째 귀염둥이 자녀를 두게 된 가정이 행복하고 보기 좋은 모습이었다.

멀리서 시집 온 바자르쿨로바슐판씨는 우리나라 문화와 이웃 주민들과 적응하고 모범가정을 이루며 남편과 화합하며 단란한 가정을 만들며 잘 살아가고 있다.

김석희 모동면장은 “최근 국가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산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는 제도 개선과 더불어 엄마, 아빠가 함께 아이를 키운다는 인식의 개선이 필요하며 이번에 탄생한 가족은 이러한 사회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모범적인 가정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등록 : 손자희 / linaria@naver.com

# [채널영남 상주방송]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국립낙
EM
AI
북문동
沃ㅒ
많이 본 뉴스
[상주]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상주]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상주]인삼을 하우스내에 재배..
[상주]상주署 보안협력위원회,..
[상주]자원봉사자의 날을 보내..
[상주]제7회 대한민국 곶감축제..
[상주]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국..
[상주]할매할배와 함께하는“꿈..
[상주]시민이 하나되어 제56회..
[상주] 제182회 상주시의회 제..
[상주] 상주에서 최초재배하는..
[상주]㈜올품, 상주연탄은행
[상주] 2017년 을지연습 상주시..
[상주]나를 찾아 떠난 겨울이야..
[상주]이랴~ 사벌초 승마체험교..
[상주]대한민국 상주 햇곶감 올..
[상주]상주소방서, 중앙시장‘..
[상주]상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상주]모동면적십자봉사회“사..
[상주]은척면, 2017년산 공공비..
포토 뉴스
[상주]상주톡 118회- 손자희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상주방송)
[상주]상주톡 117회- 손자희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상주방송)
[상주]상주톡 116회- 손자희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상주방송)
[상주]상주톡 115회- 손자희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상주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