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낙운중, 학생 자치의 꽃 학생회 선거 및 부서조직 마무리

- 스스로 서고 함께 성장하는 우리 -

기사등록 : 2020.06.24 (수) 20:08:40 최종편집 : 2020.06.24 (수) 20:08:40      

낙운중학교(교장 정병호)는 6월 10일(수) 2020학년도 학생회 선거를 실시하였고 6월 17일 부서별 조직을 마무리하였다.




6월 10일(수) 두 번의 후보자 공개 토론회를 통해서 상대방 후보진영의 공약을 질문하고 대답하면서 적극적으로 검증하는 과정을 거친 후 투표를 실시하여 학생회장에 조○○, 부회장에 서○○, 구○○ 학생이 당선되었다.

두 팀은 선거가 끝난 후 부서조직을 함께하면서 각 팀의 공약 중 공감되는 부분을 함께 하는 것으로 훈훈하게 선거과정을 마무리했다.

6월 17일(수) 학생회 부서는 매점부, 소통부, 미디어부, 환경부, 도서부 5개 부서로 결정되었다. 매점부는 ‘학생들의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 휴게실을 카페공간으로 활성화’, 소통부는 ‘학년을 아우르는 소통을 바탕으로 선후배간의 좋은 인간관계 형성을 위한 행사 실시-여름에는 물놀이, 겨울에는 눈싸움, 캠핑, 게임 등-, 미디어부는 ’일년동안의 행사에 필요한 영상이나 ppt를 만들고 학생 생활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찍어 학교 홍보 영상제작‘, 환경부는 ’지구온난화와 환경문제에 학생들이 더 관심을 갖도록 자료를 제공하고 캠페인을 하며 주변 가꾸기 및 생태조사 실시‘, 도서부는 ’올해 독서활동 활성화를 위해 비경쟁토론, 밤샘 독서, 릴레이 책만들기, 독서 퀴즈’ 등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6월 18일(목) 부서장들은 1,2학년 전 학생들에게 각 부서를 홍보하고 희망을 받다 전교생이 일인 일부서에 가입하여 일년간 학교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을 다짐하였다.
6월 19일(금) 학생회 임명장 수여는 각 부서장들이 각각의 다짐을 밝히고 교장선생님으로부터 임명장을 받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조○○ 학생회장은 “치열했던 2주간의 모든 학생회 선거 관련 행사가 끝나고 학생 자치의 꽃인 학생회와 각 부서별 구성이 이루어졌고 다음주부터 활동이 시작되면서 학교가 활기를 띠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였다.

기사등록 : 최병택 / kiacrd@hanmail.net

# [채널영남 상주방송]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tv
EM
3
44
70
92
152
778
.
AI
많이 본 뉴스
[상주]상주경찰서, 『안전속도..
[상주]상주공업고등학교, 2020..
[상주]상주시보건소, 비만예방..
[상주]동문동 남,녀 새마을지도..
[상주]상주시의회, 제8대 후반..
[상주]‘제2의 녹색혁명’ 상주..
[상주][기고문]상주소방서, 안..
[상주]2020년 상주시청소년수련..
[상주]상주경찰서 범죄예방협의..
[상주]농촌헛간꾸리기 교육과정..
[상주]상주교육지원청 송숙진..
[상주] 화북면 용유계곡 일원에..
[상주]상주시 사벌국면, 주요..
[상주]계림동 주민들, 한마음으..
[상주]신흥동 새마을단체 직접..
[상주]2020년 상주시 평생교육..
[상주]상주 남장사 관음선원 목..
[상주]임이자 국회의원, 미래통..
[상주]신흥동, 함께 염원하는..
[상주]한방사우나 족욕장, 우리..
포토 뉴스
[상주]상주톡 197회- 이하영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강영석시장 시정연설
[상주]임이자후보 당선
[상주]강영석후보 당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