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주상무, ‘상주상무가 간다!’로 유소년 선수들의 꿈에 힘을 보태다

- 구미FC 유소년 축구클럽을 대상으로 축구클리닉 진행하며 함께 호흡 -

기사등록 : 2017.10.20 (금) 16:51:31 최종편집 : 2017.10.20 (금) 16:51:31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지난 18일(수) 오후 4시, 미래의 축구 국가대표를 꿈꾸는 구미FC 유소년 축구클럽 선수들을 찾아 ‘상주상무가 간다!’를 진행했다.



‘상주상무가 간다!’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www.sangjufc.co.kr)에 접수된 고민,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사연 중 하나를 선정해 상주상무 선수단이 직접 사연 해결 또는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축구꿈나무인 구미FC 유소년 축구클럽 선수들을 위한 축구클리닉 요청을 받은 상주상무는 이날 진대성 선수가 고학년, 최진호 선수가 저학년을 각각 맡아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유소년 선수들의 꿈에 힘을 더했다.

두 선수는 휴식 시간에도 먼저 다가가 선수로서 갖춰야할 자세, 마음가짐 등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진대성 선수는 프로그램을 마친 후 “기대 이상의 실력과 열정에 놀랐다”며 “초롱초롱한 아이들의 눈빛을 보니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고 싶은 욕심이 났다”고 소감을 전했다.

‘상주상무가 간다!’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그동안 선수들이 군인신분으로 상주시민 및 축구팬들을 자주 만나지 못해 아쉬웠던 부분을 해소하고 친밀감을 갖도록 적극적인 스킨십에 나설 예정이다.

기사등록 : 손자희 / linaria@naver.com

# [채널영남 상주방송]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AI
LG
119
亦η솈佯
誤겶
揶쎛
EM
耀붋
많이 본 뉴스
[상주]황천모 상주시장 당선인..
[정치.행정.의회]상주 다문화가..
[상주]상주시니어클럽 서비스제..
[상주]상주서, 어린이 교통안전..
[상주]미국 데이비스시 학생교..
[상주]내수면 어자원 보호를 위..
[교육.보건.복지]우복동에서 떠..
[상주]‘롤보다 축구가 좋아요..
[상주]안전한 자전거 타기! 내..
[상주]상주소방서, 여름철 수난..
[상주]상주시, 승마관광객 유치..
[상주]상주톡 139회- 오다은아..
[상주]상주서, 치매국가책임제..
[상주]상주시, 멧돼지 포획틀..
포토 뉴스
[상주]상주톡 139회- 오다은아나운서 진행하는 상주소식
[상주]이정백상주시장후보 청년정책 기자회견
[체육.행사.문화]제56회 경북도민체전 개막식
[상주]이제는 물이 무섭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