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의성군의회 무소속 최훈식, 김광호, 이충원 의원 자유한국당 입당

무소속의원 전원 입당으로 총 13석 중 자유한국당 11석, 더불어민주당 2석

기사등록 : 2019.04.22 (월) 17:35:49 최종편집 : 2019.04.22 (월) 17:35:49      

의성군의회 무소속 최훈식, 김광호, 이충원 의원은 21일 상주문화회관에서 자유한국당 입당식을 갖고, 박영문 상주군위의성청송 당협위원장에게 입당원서를 제출했다.

이 번 입당으로 의성군의회는 총 13석 중 자유한국당 11석, 민주당 2석으로 자유한국당이 확연한 차이의 다수의석을 확보하게 되었다.




입당을 신청한 세 의원은 “보수 성향을 지닌 정치인으로서 보수의 위기를 좌시 할 수 없었고, 의성군의 발전을 위해 무소속으로서의 한계를 느껴 입당을 결심하였다.”며 입당 취지를 밝혔고,“입당 이후 김주수 의성군수와 소통하여 단결된 힘으로 의성군의 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박영문 당협위원장과 함께 자유한국당에 힘을 모아 현정부의 독주를 견제하고 무너진 자유민주주의와 민생을 되살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영문 위원장은“어렵고, 절실한 시기에 뜻을 같이 해준 세분의 의원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동지로서 앞으로 해쳐나갈 지역의 현안과 무너진 자유대한민국의 가치들을 다시 되살리는데 힘을 모으자.”고 말하며, 참석한 당원들에게“오늘의 입당을 계기로 상주군위의성청송 지역은 물론 나아가 전국적으로 자유한국당과 보수의 가치가 국민들에게 인정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무소속 의원 전원 입당은 박영문 당협위원장의 화합과 소통의 리더십의 산물이며, 협치를 통해 의성군이 한 층 도약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청송군의회도 4월 중 운영회의 자리에서 무소속 의원의 입당이 예정되어 있으며, 보수의 결집이 중요한 시기에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고 말했다. 황천모 상주시장은“자유대한민국이 심각한 위기에 놓여 있는 지금 함께 뜻을 모아준 동지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환영했다.

이날 자리에는 상주의성군위청송 지역 기초단체장, 광역의원, 기초의원 등 당내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였다.
613 지방선거에서 4개 시군 모두에서 승리를 견인해 낸 박영문 상주군위의성청송 당협위원장의 리더십이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기사등록 : 정지우 / 1991537@naver.com

# [채널영남 상주방송]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AI
70
92
44
152
119
EM
652
많이 본 뉴스
[상주]성주봉한방사우나 이렇게..
[상주] 대한민국 곶감축제 손님..
[상주]상주시, 2019년 청소년..
[상주] 여보! 우리집 요리는 내..
[상주]함창을 빛내라~!
[상주]청년 나로살기 캠프 , 성..
[상주]주택화재 피해주민 구호..
[상주]내서 꿈마을“김앤장과..
[상주]아름다운 희망의 빛 은하..
[상주]우리가 맛보고 선택한 쌀..
[상주]불법광고물이 없어지는..
[상주]‘아프니까 청춘이다.’..
[상주]박물관에서 찾는 나의 직..
[상주]2019년 시정 홍보효과 측..
[상주]낙동면, 공직 기강 확립..
[상주]상주 토목인 동우회, 신..
[상주]“상주는 수상레저 연계..
[상주]함창고등학교, 전문직업..
[상주]2019년 하반기 신규 의료..
[상주]「 시인의 가슴으로 느낀..
포토 뉴스
[상주]상주톡 190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 189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 188회- 정지우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상주소식(채널영남, KT 올레TV 789번)
[상주]상주톡187회